개그맨 장동민이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지난 6일 장동민의 소속사 엘디스토리를 통하여 "너무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조금은 민망합니다."라며 직접 소감을 밝혔습니다.
개그맨 장동민 일반인과 결혼 발표
개그맨 장동민이 결혼 소식을 알린 가운데 예비 신부는 연예계와는 관련 없는 일반인인 것으로 전해졌다. 19일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인 장동민의 소속사 측은 " 결혼식에는 양가 가족 외에 가장 가까운 지인 몇 명만 초대할 예정이다. 연예인 동료로는 유세윤과 유상무만 참석할 것"이라며 이들이 사회를 맡아 장동민의 결혼을 축하해줄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이번에 결혼 소식을 알린 개그맨 장동민은 1979년생으로 충남 아산 출신으로 대학 재학 시절 같은 학교 동기인 유세윤, 유상무와 함께 KBS 공채 개그맨 19기로 데뷔했습니다. 현재 MBC '구해줘! 홈즈', '피의 게임' 등에 출현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개그맨 장동민의 소속사 엘디스토리입니다.
오늘 나온 장동민의 결혼 보도에 대한 장동민의 소감과 소속사의 입장을 전달해드립니다.
장동민은 오는 12월 19일 재주도의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미리 말씀드리지 못한 것은, 최근 코로나19 상황이 심해지면서 결혼식을 미루는 것도 고민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양가 부모님과 이야기를 나누고 모든 준비를 마친 상황이라 조용히 식을 치르려 준비해왔습니다.
결혼식에는 양가 가족 외에 가장 가까운 지인 몇 명만 초대할 예정입니다. 연예인 동료 중에서는 장동민의 오랜 친구이자 지인인 유세윤과 유상무만 참석할 예정이며, 이들이 사회를 맡아 장동민의 결혼을 축하해줄 계획입니다.
장동민의 예비 신부는 연예계와는 관련이 없는 비 연예인이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