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해외여행

[태국] 방콕 무앙 깨우 골프장(Muang Kaew Golf Course)

by 두뇌이탈 2023. 2. 9.
반응형

 올해는 유난히도 추웠던 날이 많았던 겨울입니다. 아시다시피 국내 골프장은 코로나 기간 동안 그린피가 너무 많이 오른 감이 있습니다.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못 갔던 태국 방콕 무앙 깨우 골프장(Muang Kaew Golf Course)에 다녀온 온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오랜만에 다시 찾은 수완나품 공항

 1. 무앙 깨우 골프장(Muang Kaew Golf Course)

 

저는 이번 방콕 여행에서 3곳의 골프장을 다녀왔는데요. 그중 첫 번째로 무앙 깨우 골프장(Muang Kaew Golf Course)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무앙 깨우 골프장은 1993년 오픈하여 2003년에 리노베이션을 거친 태국 방콕에서 전통 있는 멤버십 골프장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습니다. 접근성이 좋아 태국 현지인들 뿐만 아니라 한국인, 일본인이 많이 찾는 골프장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에도 한국인뿐만 아니라 태국 현지인과 일본인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방콕 방나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방콕 수완나품 국제공항과 방콕 시내에서 차량으로 약 30~40분의 거리에 있습니다.

 

클럽 하우스에서 바라본 무앙 꺠우 골프장 골프 코스

 2. 골프장 컨디션

 

무앙 깨우 골프장은 18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페어웨이와 그린이 관리가 잘 되어 있었습니다.  가끔 후기를 찾아보면 관리가 잘 안 되어 있다는 내용도 가끔 보이는데 다행히 저는 관리가 잘된 느낌을 받았고 각 홀마다 워터 해저드와 곳곳에 위치하고 있는 벙커들로 인해 샷 하나하나를 신중하게 쳐야 하는 도전적이고 재미있는 코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저는 처음에 벙커로 인해서 멘탈이 살짝 나가서 꽤 애를 먹은 기억이 아직까지 생생합니다. 다소 아쉬운 부분은 부대시설이 다른 골프장에 비해 노후화되어 있지만 음식 맛이나 직원들의 응대는 꽤 만족스러웠기에 노후화된 시설은 골프를 즐기는 데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울창한 나무와 워터 해저드 그리고 곳곳에 벙커가 도사리고 있는 무앙 깨우 골프장

 3. 골프장 예약 방법

 

저는 몽키트레블로 예약을 했는데 골프 T나 태국 현지 부킹어플 등으로 다양하게 부킹이 가능하니 기호에 맞게 선택하셔서 골프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요금은 평일 프로모션으로 그린피 + 캐디피로 18홀 1800밧(약 68,400원)을 주고 예약했고 카트가 페어웨이에 진입이 가능한 골프장이라 카트가 의무는 아니지만 더운 날씨에 걸어 다니기 힘드시다면 750밧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골프 클럽세트, 골프화 그리고 우산 대여도 가능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골프장에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