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충주]빠리방앗간

by 두뇌이탈 2021. 9. 24.
반응형

점심시간에 뭘 먹을까 고민하다 지현동에 있는 빠리방앗간으로 정하고 점심을 먹으러 방문하였습니다. 이쪽으로는 거의 방문한 적이 없었던 터라 찾아가는데 조금 어려움이 있었네요. 차량을 가지고 식당이 있는 길로 들어서니 공중전화 부스가 몇 개 눈에 띄더군요. 찾아보니 도시재생사업의 일환으로 폐공중전화 부스를 활용한 릴레이 전시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식당 앞에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하는 데는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파리방앗간 전경
내부전경

 

 

저희 일행은 뭘 먹을지 고민하다 대표 메뉴인 트러플 크림파스타와 새우 로제파스타 그리고 고르곤졸라 피자, 소세지 크림리조또를 주문하였습니다. 따로 런치세트는 메뉴에 없었고 음료는 별도로 주문하였습니다. 이날은 비가 내렸는데 테라스가 항상 오픈되어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빗소리와 분위기가 맘에 들었습니다.

 

 

 

 

 

상단 좌측부터 트러플 크림파스타와 새우 로제파스타 그리고 고르곤졸라 피자, 소세지 크림리조또

 

주문한 음식이 순서대로 하나씩 나왔고 음식들 모두다 맛이 있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맛있었던 메뉴를 꼽으라 한다면 저는 트러플 크림파스타가 가장 입에 잘 맞았습니다. 크림스파케티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여기 크림스파게티는 제입에 잘 맞네요. 그렇다고 다른 음식들이 맛이 없다거나 하지는 않았으니 오해는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플레이팅이 이쁘게 잘되어 나오는 맛있는 음식들과 좋은 분위기가 남성보다는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 같은 레스토랑이었습니다. 가격은 음료 포함 만원대 후반의 가격으로 제기준에 저렴한 가격은 아니었지만 가끔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맞있는 음식이 먹고 싶을 때 방문할 수 있는 외식장소로는 손색이 없어 보이는 레스토랑이었습니다. 

 

 

 

 

 

 

 

<파리방앗간>

 

주소 : 충북 충주시 지곡6길 40

 

전화번호 : 043-846-8624

 

영업시간 : 평일 12:00 - 21:30 break time: 15:00~18:00 last order : 21:00

             토요일 12:00 - 21:30 break time: 15:00~18:00 last order : 21:00 (일요일, 월요일 휴무)

 

 

 

 

 

반응형

댓글